본문 바로가기
뉴스

Apple Watch Series 8과 새로운 Apple Watch SE, 그리고 Apple Watch Ultra까지

by 영박스미디어 2022. 9. 8.
Apple은 오늘 Apple Watch Series 8과 새로운 Apple Watch SE를 공개했다.


온종일 지속되는 18시간의 배터리 사용 시간을 자랑하는 Apple Watch Series 8은 손목 온도 추적 기능, 소급 배란일 예측, 충돌 감지, 국제 로밍 등을 도입하며, 심전도 앱 및 충돌 감지 등 최고의 건강 및 안전 기능을 제공한다.


새로운 Apple Watch SE는 활동 추적, 고심박수 및 저심박수 알림, 긴급 구조 요청을 비롯한 Apple Watch의 핵심 경험은 물론, 신규 충돌 감지 기능, 세 종류의 클래식한 케이스 마감과 잘 어울리도록 새롭게 탈바꿈한 후면 케이스를 선보이며, 이 모든 기능을 보다 저렴한 가격인 359,000원에 제공한다.


두 모델 모두 루나, 메트로폴리탄 등 강화된 맞춤화 성능을 제공하는 새로운 시계 페이스, 향상된 운동 앱, 수면 단계 기능, 처음으로 소개되는 심방세동(AFib) 기록 기능, 완전히 새로운 '약' 앱 등을 선보이는 watchOS 9으로 구동된다.Apple Watch Series 8과 Apple Watch SE는 일부 국가 및 지역에서 오늘부터 주문 가능하며, 매장 판매는 9월 16일 금요일부터 시작된다.

익스트림 스포츠에서 영감을 얻은 Apple, 획기적인 기능을 갖춘 혁신적인 새 디자인의 Apple Watch 공개됐다.

Apple Watch Ultra는 1,149,000원으로 일부 국가 및 지역에서 오늘부터 주문 가능하며, 9월 23일 금요일부터 매장에서 판매된다. 국내 출시는 일정은 미정이다

Apple Watch Ultra는 트레일 루프, 알파인 루프, 오션 밴드라는 새로운 세 가지 밴드를 함께 선보이며, 이 밴드는 모든 유형의 모험에 걸맞게 안전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할 수 있도록 특별한 디자인으로 구현되었다.

Apple Watch Ultra는 49mm 티타늄 케이스와 평평한 사파이어 전면 크리스털을 탑재해 Apple Watch 역사상 가장 크고 밝은 디스플레이를 선보인다.


일반적인 사용 환경에서 배터리 사용 시간이 최대 36시간에 육박하는 Apple Watch Ultra는 모든 Apple Watch 모델 가운데 최고의 배터리 사용 시간을 제공한다.

더불어 수일간 사용하기에 적합한 신규 저전력 모드를 통해 배터리 사용 시간을 최대 60시간까지 연장할 수도 있다.

Apple Watch Ultra는 트레이닝 및 경쟁 스포츠를 위해 가장 정확한 거리, 속도 및 경로 데이터를 제공하며 지금까지 출시된 Apple Watch 모델 가운데 가장 정확한 GPS 성능을 자랑하고 새롭고 혁신적인 손목 온도 추적 기능까지 선보인다.

또한, 두 개의 새로운 모션 센서와 첨단 센서 융합 알고리즘을 활용하는 충돌 감지 기능으로 심각한 자동차 충돌을 감지할 수 있다.

Apple Watch가 심각한 자동차 충돌을 감지하면, 10초 카운트다운 후에도 사용자가 무반응일 경우 기기가 사용자의 상태를 확인하고 긴급 구조 요청 전화를 건다.

그 후 긴급 구조원이 사용자 기기의 위치 정보를 수신하며, 이 정보는 사용자의 긴급 연락처와도 공유된다.


<저작권자©영박스미디어>
영박스미디어(youngbox00@naver.com)
출처 : Apple